성악 레슨은 당신을 다른 사람들보다 능가할 훈련을 제공할 것입니다

성악 레슨은 당신을 다른 사람들보다 능가할 훈련을 제공할 것입니다

 

누구나 첫사랑을 기억합니다. 아직 첫사랑이라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멀고도 적습니다. 다행대전룸싸롱 히도 나는 그들 중 하나입니다. 내 첫사랑은 노래하기 때문이다. 최고의 사랑은 영혼을 깨운다고 합니다. 음악이 나를 위해 그랬다. 처음에는 나도 모르게 나를 감싸고 있는 힘일 뿐이다. 음악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라디오를 켜고 하루를 시작하고 iPod 헤드셋을 켠 채 스쿨버스를 타고 잔잔한 음악과 함께 잠이 듭니다. 좋든 싫든 당신은 음악을 호흡합니다.

 

나는 두 살 때 마이크를 잡고 Judy Garland의 Wizard of Oz 노래를 불렀던 것을 기억합니다. 가사를 마음으로 압니다. 그때는 읽을 줄 몰랐어요. 어머니는 내가 그것을 즐기는 것을 보시고 교회 성가대와 지역 연극에 참여하게 하셨습니다. 그러나 저에게 가장 눈에 띄는 경험은 Mary J. Blige의 목소리를 들은 것입니다. 우울하고 쓸쓸했던 기억이 난다. 이날 오버캐스팅이 있었다. 그리고 그녀의 노래가 라디오에서 흘러나왔고 저는 푹 빠졌습니다. 그것이 제 인생의 터닝포인트였습니다. 그녀가 하는 방식으로 노래하고, 내 목소리가 강력하고 자기적인 방식으로 가도록 놔두세요. 나는 어머니에게 공연예술학교나 최소한 성악 레슨을 보내달라고 간청했다.

 

노래하는 것이 빵과 버터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은 전혀 하지 못했습니다. 지금은 알지만, 목표라기 보다는 차후의 생각에 가깝다. 내가 될 수 있는 최고의 가수가 되는 것이 목표다. 돈을 버는 것은 좋은 특권이지만 내가 추구하는 목적은 아닙니다. 그래서인지 어머니가 저를 공연예술학교에 보내기를 주저하시는 것 같아요. 그녀는 나의 음악 교육이 투자가 되어야 하고 투자 수익이 전문 가수 경력의 성공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틀림없이, 우리 어머니는 좋은 사업 책임자입니다. 나는 그것에 대한 마음과 열정과 훈련이 필요한데 왜 내 성공 능력에 의문을 제기합니까?

 

 

 

Comments

No comments yet. Why don’t you start the discuss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