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봐야 할 액션 영화 9편

다시 봐야 액션 영화 9

 

액션 영화만큼 아드레날린이 샘솟는 것은 없습니다. 영화가 끝날 때까지 끝없는 액션 시퀀스가 ​​대가를 치르게 될드라마다시보기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은 이야기를 들어야 합니다. 극장에서 뛰쳐나와 초고속 추격전이나 비행기에서 뛰어내리는 날을 구하고 싶게 만드는 영화들이다. 고맙게도, 당신은 정신을 차리고 감옥이나 병원에 갇히거나 더 나빠질 것이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액션 영화는 아마도 전형적인 “불신의 서스펜션” 수단일 것입니다. 보고 있는 것이 실제가 아니라는 것을 잊게 만드는 유형의 영화입니다. 폭발, 주인공의 자동차 서스펜션에 대한 터무니없는 공격, 6연발 리볼버가 재장전 없이 영원히 쏠 수 있는 기이한 방식에 관계없이 액션으로 가득 찬 영화는 이길 수 없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세부 사항을 놓치는 경향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액션 영화가 얼마나 멋진지 진정으로 느끼려면 다시 봐야 합니다. 여기 있는 동안 다시 봐야 할 열광적인 셀룰로이드 걸작 9개가 있습니다(물론 모두 보았기 때문입니다).

 

  1. Enter Dragon – 이소룡이 미국 관객들에게 공식적으로 소개하는 것은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지만 불행히도 개봉 전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중추적인 무술 영화가 있다면 바로 이 영화다.

 

  1. 터미네이터 2: 심판의날 – 물론, 첫번째영화는고전이지만이속편이관객들에게선사한초현실적인특수효과와강력한스토리에가까운것은없었습니다. 인류에대한희망을조금더느낄뿐만아니라 T-1000을결코잊지못할것

 

 

Comments

No comments yet. Why don’t you start the discuss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